그냥 간단히 지킬만한 사항을 정리한다.
(진행중에 내가 까먹을까봐)
컨벤션
컨벤션은 익숙한 맛의 UE5의 그것을 기본으로 한다.
Class/Struct명 = {상속 Prefix} + PE(Abbr of PixelEngine) + {원하는 Class 이름}
파일명 = PE + {원하는 Class이름}
상속Prefix도 U/A/F/E등 UE5를 따라 적당히 나눠쓰자.
Git 관련
기능별로 브랜치를 만들어서 Rebase로 합친다.
서밋 말머리는 다음과 같이 나눠서 쓰자.
- [설정] : 전반적인 프로젝트 세팅관련
- [버그] : 버그 수정
- [{작업명}] : 작업하는 기능에 따라 다르게 작성. 보통 브랜치 이름을 줄여서 쓰자
e.g., 사운드 작업 → [사운드], 타일맵 기능 추가 → [타일맵]